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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위군, 2024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기관종합‘나’등급

 

영남연합포커스 김진우 기자 | 대구광역시 군위군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우수 등급인 ‘나’ 등급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전국 30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관리,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3개 분야(5개 항목, 20개 지표)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

 

군은 지난해(2023년) ‘마’등급에 비하여 올해(2024년) ‘나’등급으로 세 계단 상승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총점 100점 만점에 80.42점으로 3개 분야 모두에서 지난해 대비 점수가 대폭 상승했다.

 

이번 성과는 군위군이 군민 중심의 민원 서비스 질 향상 및 민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적극 추진한 결과다.

△군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 시스템 구축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행정 실현 등 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우수한 성과를 인정 받아 군위군은 노력도 우수기관으로 장관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앞으로도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군민 중심의 친절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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