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포커스 김진우 기자 | 청주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청주몰’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달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청주시 통합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청주몰 알림받기’ 설정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2천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본 쿠폰은 이벤트 당일 자정까지 청주몰에 입점한 상품 구입 시 적용 가능하다. 청주몰 입점 상품 중 일부에 대해서는 최대 10%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지급 행사도 함께 추진한다.
본 행사는 네이버 포털에 청주몰을 검색해 최상단 스마트스토어로 접속하거나, 주소입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봉수 경제일자리과장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청주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소상공인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청주시는 지난해 9월부터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와 온라인 자생력 강화를 위해 청주몰을 개설하고 청주시의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들을 ‘라이브커머스’로 소개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상시 이용 고객들을 위해서는 매월 이달의이벤트(매월 22일경)와 주기적인 쿠폰 이벤트를 통해 더 나은 혜택으로 입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