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3-19(화)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정환)은 오는 5월 14일(금) 포스코타워 역삼(서울 역삼역 인근)에서 영남권 산업단지 민간투자 활성화를 위한 「영남권 산업단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산단공 경북‧부산‧대구‧경남‧울산 등 5개 지역본부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영남권 산업단지에 민간투자를 유치하고 산업단지 분양을 촉진하고자 기획됐다.

 

개발 관련 시행사, 시공사, 금융기관, 산업단지 입주기업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명회는 산업단지 환경개선펀드 등 구조고도화사업설명, 경산일반산업단지, 구미하이테크밸리 등 산업단지 분양 및 임대 안내, 산단공 보유부지 및 산단 내 개발 가능한 민간부지 소개 순으로 진행되고 설명이 끝난 후 지역별 상담시간도 마련된다.

 

산단공 경북지역본부 이규하 본부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악화로 투자가 위축된 상황에서 민간의 아이디어와 전문역량을 활용해 지역 산업단지의 활력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산업기반시설, 주거편의문화시설, 기업지원시설 등 산업단지 혁신을 위한 다양한 투자사업이 가능하니 과밀화된 수도권에서 눈을 돌려 영남권에서 새로운 투자의 기회를 찾고자 하는 시행사, 시공사, 금융기관, 기업의 적극적인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거리두기 지침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설명회 관련 문의는 산단공(☎070-8895-7708)으로 하면 된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남권 산업단지에 투자하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