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6-14(금)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1일 경북전문대학교 산업체 위탁 과정 울진캠퍼스에서 유형식 경북전문대학교 교육 부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및 재학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군수 초청 강연회를 개최했다.

경북전문대학교 산업체 위탁 과정 울진캠퍼스, 울진군수 초청 강연회 개최.jpg

경북전문대학교 산업체 위탁 과정 울진캠퍼스는 현재 사회복지과가 개설되어 총 61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며, 졸업 시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하게 된다.

 

이번 초청 강연회는 울진군수 특강을 진행한 후, 재학생들과 군정 전반에 대하여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했다. 울진군 복지 현황과 방향, 지방소멸 극복을 위하여 복지 리더로서의 역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리더십 등에 대하여 강의를 진행했다. 삼성 출신 경영인으로서의 재직 경험을 바탕으로 울진군수로서의 군정 전반에 대한 소통, 혁신, 공감이 더해진 실전 리더십 강의는 특히,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지금 우리는 저출산 ․ 고령화 ․ 지방소멸이라는 전 국가적인 위기를 마주하고 있다”며“지자체의 한정된 재원과 권한으로 지방소멸을 넘어 성장과 희망의 울진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라고 말했다.

   

울진군과 경북전문대학교는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 맞춤 평생 교육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역민의 생애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북전문대학교 산업체 위탁 과정 울진캠퍼스, 울진군수 초청 강연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