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7-18(목)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9월 2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읍면에 장애인 30가구,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 15가구 총 45가구에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했다.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꾸러미’전달하며 이웃 사랑 실천 (2).jpg

이날 행사에는 협의회원 14명이 참여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불고기, 젓갈, 멸치볶음, 계란, 김 등을 정성스레 만들어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봉화분관과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며 훈훈한 온기를 전했다.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는 김모돈 회장을 중심으로 명절 사랑의 꾸러미 만들기 활동뿐만 아니라, 겨울철 김장 담그기, 수해 응급복구 격려 김밥 전달, 반찬 나눔 등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이바지하고 있다.

 

사랑의 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생각지도 못한 사랑의 꾸러미를 받으니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다.”면서 “덕분에 풍요로운 한가위가 될 것 같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모돈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맞이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꾸러미’전달하며 이웃 사랑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