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6-14(금)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5일 달서구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청년창업가와 창업에 관심 있는 지역청년 30여명과 함께‘2023 달서청년창업 아카데미를 개강했다고 밝혔다.

사본 -달서구청 전경사진.jpg

달서청년창업 아카데미는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을 희망하는 지역 청년들과 성공창업을 꿈꾸는 초기창업자들의 창업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올해는 초기창업기업이나 예비창업자들의 투자유치를 위해 투자유치 성공사례’, ‘사업계획서 작성법’, ‘IR피치덱 구성방법’, ‘IR피칭 스피치 교육’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7월 5일부터 총4회에 걸쳐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된다.

또한열심히 참여한 우수 교육생에게는 투자유치에 활용할 수 있도록 피치덱 제작까지도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STAR기업 탐방을 기획해 지역 내 창업기업의 창업 노하우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관심 있는 청년창업가와 지역청년들은 달서구 청년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d-youth.or.kr)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달서구 청년창업지원센터는 입주공간 무상제공, 1:1 맞춤형 멘토링창업동아리디자인 패키징사업화지원네트워크 등 다양한 청년창업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청년창업 아카데미가 예비창업자나 초기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의 발판이 되어지역경제를 이끌어갈 창업가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달서구,2023 달서청년창업 아카데미’개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