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5-28(화)
 

지난75일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GMTV국민방송 정주리와 이해열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김광열 영덕군수안동시의회 김경도 부의장신동보 안동부시장권광택 경북도의원 등 각계각층의 내빈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 속에서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회장 이태우창립개소식을 가졌다.

사본 -사본 -A7C08418.jpg

이철우 경북도지사 와 김형동(안동,예천)국회의원 은 일정상 참석하지 못하고 축전을 보내왔다.

그리고 영양군,포항시,의성군,청송군,예천군,고령군,등 많은 시,,에서도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셨고장애인협회체육회아파트주민자치회상인회사찰스님들여러 언론사들금융계요식업그리고 다수의 시민 등 정말로 다양한 계층에서 축하와 격려를 해주셨다.


이렇게 다양한 계층에서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에 관심과 사랑이 있었다는 사실에 협회관계자들도 많이 놀랐다고 한다.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는 경북에서 활동하는 언론사(일간지,주간지,인터넷)대표 및 기자들로 이루어진 단체이다.

협회관계자에 따르면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는 법인으로 등록하여 합법적인 활동을 하게 될 것 이라고 하였다.

밝은 소식희망의 소식그러나 할 말은 하는 정론직필의 언론으로 활동을 하겠다는 것이 협회의 소신이다.

협회 이태우 회장은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의 진정한 대변인이 되어 진정한 언론의 길을 가는 것이 최대의 목표라고 하면서 대구경북 시구에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지부를 두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특별취재반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시대 새희망 영남연합언론방송인협회 창립,개소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