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3-28(목)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대만 타이베이를 방문해 현지 여행사 대상으로 세일즈콜을 진행하고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대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

사본 -2023년 6월 2일_달성군, 대만 관광객 잡기 위한 현지 관광마케팅 총력.png

먼저 군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만 타이베이를 찾아 현지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일즈콜 및 설명회를 열고 달성군 관광상품 판매 및 유치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특히대만 여행업조합전국연합회(TATA·旅行公會회원사인 ETTOURS, ELEGANT, SEA MIO, UTOPIA 여행사 등을 방문해 달성군 관광지 소개와 개별 및 단체 인센티브 지원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설명회를 개최하여 주요 거점 도시와는 차별화한 여행 상품으로의 달성군 관광 인프라와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고 필요사항에 대해 공유하며 대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공동 협력키로 했다.

 

이어 군은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진행한17회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17회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는 대만 관광국과 타이베이시 정부가 주최하고 타이베이여행협회가 주관하였으며 13개국 250개 관광 관련 업체기관이 참가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30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달성군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동서원과 사문진주막촌 등 군의 주요 관광지 포토존을 설치하고관광지 뮤직비디오 영상 및 홍보물로 군을 홍보하였으며 달성군 고유의 여행 기념품 증정으로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달성군 알리기 초성 퀴즈 이벤트트레블마켓 상담회현지 언론[民示(민시), 東森(동림방송 등]과의 인터뷰를 통해 군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렸다.

 

군은 이번 설명회와 박람회에 그치지 않고 오는 7월 대만 유소년 축구팀을 달성군으로 초청하여 친선 경기 등을 실시할 예정으로 앞으로 대만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박차를 다할 예정이다.

 

한편대구관광실태조사에 따르면대만인 대구 방문객 수는 대구 방문 전체 외국인 관광객 중 43%(코로나 이전 기준)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국가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이번 대만 세일즈콜 및 국제관광박람회를 통해 달성군 관광지 활성화를 위한 대만 현지 업계와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 및 협의를 진행할 것이다.”라며국내만이 아닌 해외로도 눈을 넓혀 해외 관광객들이 꼭 가보고 싶어 하는 달성군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성군, 대만 관광객 잡기 위한 현지 관광마케팅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