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4-16(화)
 


 

 

26 다산면 기관단체 배구대회가 6월 2일 14시 다산면 좌학공원 테니스장에서 9개 기관단체 120여명의 관내 기관단체 직원 및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본 -제26회 다산면 기관단체 배구대회 성황리 개최1.jpg

코로나 19로 인해 2019년 이후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4년 만에 개최하게 된 이번 다산면 기관단체 배구대회는 다른 읍면에는 없는 다산면에만 있는 체육행사로 기관단체 간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발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한편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울산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경상북도 대표로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낸 다산초등학교 노현정 선수와 다산중학교 기영난 선수에게 고령군체육회와 고령군육상연맹다산면체육회다산면배구동호회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배구 대회의 대회장을 맡게 된 손형순 다산면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다산면 출신으로 최근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두 어린 선수에게 축하한다 전하며또한 살기 좋은 다산면을 만드는데 배구대회에 참여하는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관단체 간 서로 화합을 당부하고 배구대회가 계속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하였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축사를 통해 배구대회를 통하여 관내 기관단체 상호간 소통하는 장이 되고지금까지 기관단체 임직원과 회원들의 노력으로 다산면이 경쟁력이 있는 도시로 성장하였는데앞으로도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을 위해 더욱 더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최근 울산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고령군과 다산면을 빛낸 노현정선수와 기영난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다산면민들이 모처럼 모여 있는 이번 배구대회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말했다.

 

경기결과로는 다산면체육회다산면청년회 연합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으며다산면사무소다산면이장협의회 연합팀이 준우, 3위로는 다산파출소다산면자율방범대다산면자율방재단 연합팀이 차지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령군 제26회 다산면 기관단체 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