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3-29(금)
 

영덕군이 주최하고 영덕군가족센터가 주관하는 ‘2023 건강가정 어울림한마당이 다문화가족 등 가족 단위 참석자와 관계자김광열 영덕군수 및 내빈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일 영덕문화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졌다.

사본 -4-1_사진자료(23.05.23)_영덕군가족센터  ‘2023 건강가정 어울림한마당’ 개최-영덕군가족센터.jpg

모든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우리 가정건강한 우리 영덕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세계인의 날을 맞이하여 다문화가족과 센터 프로그램 이용자를 중심으로 가족 3대가 함께 참석하는 등 모든 가족이 함께 모여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1부 개회식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가족 사랑을 실천하여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에 앞장선 홍지안·최원섭 가족과 조손가정인 이명성 님이 행복 가정으로 선정해 영덕군수 표창패를 수상했다.

 

2부 명랑운동회에서는 사랑팀화목팀행복팀건강팀 총 4개의 팀으로 나눠 가족 구성원 전체 또는 자녀부부어르신 등으로 편성된 게임이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3시간여 동안 다양하게 진행돼 화목팀이 우승을행복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센터에서 상설 운영하는 중고물품 기부 및 교환하고 있는 영덕보물섬에서 아동용 의류 및 육아용품 무료 나눔과 영덕군여성단체협의회와 연계해 행사장 내 음료 봉사활동으로 행사를 도왔다.

 

특히 이날 행사엔 지역의 기관 및 사회단체 등에서 많은 경품을 협찬해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나누어져 기쁨을 더했다.

 

이날 어울림한마당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족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 됐다,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더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덕군가족센터, ‘2023 건강가정 어울림한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