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4-16(화)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19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10개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위한 추진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본 -달서구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 워크숍 사진.jpg

달서구우리마을교육나눔 추진위원 워크숍은 유공자 표창과 2023년 우리마을교육나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사업지침 안내 및 특강을 진행했다.

특히 이혜원 대표가 강의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홍보활동을 통해 우리마을 교육나눔 사업을 많은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교육했다.

한편 우리마을 교육나눔은 달서구 10개동에서 동별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동 행정복지센터를 중심으로 학교와 경찰서복지관청소년수련시설 등과 협동 및 공유를 통해 마을 교육협력 네트워크를 구축 중이다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교육나눔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소년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청소년과 함께 어울려 다양한 교육나눔 활동을 펼쳐주고 있는 추진위원에게 감사드리며앞으로도 다양한 사업 추진을 통해 청소년들이 소중한 꿈을 찾고 키워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며미래의 주역이자 희망인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달서구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달서구 우리마을교육나눔이 아이들의 꿈을 키웁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