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3-29(금)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20일 청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홍복옥)에서 자원봉사단체장 및 임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청도군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사본 -주민복지과) 2023 청도군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개최.jpg

이날 설명회는 시민교육콘텐츠연구소 강정모 소장의 전문자원봉사자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과 자원봉사센터의 주요 사업설명으로 이루어졌으며, 단체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봉사단체 간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청도군 자원봉사단체 대표들은청도행복헌장실천 결의를 다지며 한 달에 한 번 이상 봉사 활동하기를 통해 행복한 청도 만들기에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홍봉옥 센터장은 늘 우리 군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열정적인 모습으로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청도군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자원봉사센터 또한 여러분의 든든한 버팀목으로함께 동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어 청도군, 나아가 대한민국의 행복과 희망이 지탱되고 있음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묵묵히 헌신적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여러분의 노고에다시 한번 더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청도군 자원봉사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